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역, 방이동 맛집] 엄군고기 리뷰

by Wordbe 2019. 8. 17.
728x90

안녕하세요,

Wordtory 입니다!

 

오늘은 잠실역 바로 앞, 방이동에 있는 맛집, 엄군고기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잠실역 8호선에서 10번 출구로 나오면 '송파구청' 보이는데요,

송파구청에서 조금만 걸어내려가면 얼마 지나지않아 방이동 먹자 골목이 나옵니다.

 

 

가서 제가 주문한 것은, 3인분 짜리 600g 삼겹살이었어요.

'고원돈 삼겹 한근'

가격은 38,000원 입니다.

다른집에 비해 저렴하지요?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나오고, 종업원이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종업원은 여러분 계시는데, 저희는 처음에 할머니가 구워주셔서 그랬는지

더 맛있었습니다 : D

 

 

 

4명이 모이기로 했는데, 친구 한 명늦게와서 먼저먹어버리기 시전했습니다.

밑반찬 메뉴는 위와 같이 샐러드, 콩나물파절이 등이 나옵니다!

쌈장과 소금을 각자마다 챙겨주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기 나오는 개인용 묵사발은

다른 가게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별미였네요!!

 

메뉴판입니다.

 

이번에는 고원돈 삼겹살을 먹었지만,

다음에는 꽃 갈비살을 한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냉면과 비빔밥도요!!

 

 

특히 이 집은 가스불을 사용하는데요.

이렇게 더운날에는 가스불이 불의 세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서

연탄불보다 가스불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고

매우 매우 달달해서

맛있습니다 ㅎㅎ

 

 

방이동 오셔서 엄군고기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Tip]

밥을 다 먹고나면 옆에 바로 걸어서 5분거리에

석촌호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쭉 따라 잠실타워를 거닐면

좋은 코스가 되겠죠~?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각지역 맛집] 시후쿠 삼각지본점, 가성비/맛/분위기  (589) 2019.12.30

댓글